웹 디자인 프로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

2020. 6. 14. 00:42카테고리 없음


웹 디자인 프로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



이것이 당신이 디자인하고 있는 첫번째 웹사이트든 당신의 20번째 웹사이트든 상관없이, 웹사이트의 디자인은 모든 사이트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다.


당신의 사이트가 흥미로운 콘텐츠로 가득 차 있고, 사용자 친화적이고, 쉽게 눈에 띄도록 해야 방문자들이 돌아올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.


방문자들에게 매력적이면서도 유용한 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여러분이 읽으려는 아이디어 중 일부를 시도해 보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.




낡은 콘텐츠를 새 것으로 대체하는 것이 급선무다.


만약 누군가가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해서 그것이 1년 전에 일어났던 최근의 사건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, 그들은 떠날 것이다.


사람들은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정확한 정보를 원하고, 오래된 정보를 온라인에 남김으로써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.


정보와 특수 정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정을 만들고, 쓸모 없는 아이템을 제거하도록 상기시키십시오.




독자들이 그들의 의견과 피드백을 줄 수 있는 장소를 바쳐라.


이것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에게 어떤 것이 고장났는지, 어떤 것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혼란스러운지 알려줄 수 있는 메커니즘을 줄 것이다.


당신은 방문객들에게 그것의 질에 기여할 기회를 줌으로써 방문객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도록 격려할 수 있다.




웹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모든 이미지에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.


이 태그들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의 장애인 부문에게 매우 중요하다.


또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가 링크로 표시되는 경우 당신은 링크를 더 최적화할 수 있다.


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검색 엔진 봇이 검색 엔진 순위를 매기기 위해 ALT 태그를 통해 설명을 볼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.




흰색은 당신의 배경에 매우 효과적인 색상이 될 수 있다.


밝은 흰색 배경은 글을 읽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다; 그것은 또한 더 전문적으로 보인다.


색상, 패턴 또는 다른 디자인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웹사이트에 자리가 없다.


보통 단순한 배경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.




사이트 설계를 설정할 때 가능한 한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.


내비게이션 링크 배치는 방문객들이 웹사이트에 얼마나 오래 머무르는지에 있어 필수적이다.


사이트를 탐색하는 것은 방문자들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쉽고, 일관되고, 깔끔해야 한다.




여러분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고 싶은 것은 페이지에 있는 웹사이트 카운터인데, 그것들은 긍정적인 것보다 부정적인 것이 더 많기 때문이다.


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사이트에 무언가를 추가하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, 그것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정말 보고 싶어하지 않는 것이다.


따라서 전시하기에는 부질없는 특징이다.




웹 사이트에 대한 코드를 제공하는 개발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지만 생성된 코드는 텍스트 편집기를 통해 직접 작성한 코드만큼 신뢰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.


플랫폼을 활용하면 웹사이트의 디자인 측면에 집중하는 동시에, 플랫폼이 코드 생성의 기술적 측면을 처리하도록 할 수 있다.


오류를 줄이고 실제 경험을 위해 클래식 텍스트 편집기의 유형을 사용해 보십시오.




구독할 수 있는 좋은 웹 디자인 뉴스레터를 찾아보십시오.


이것은 당신이 필요할 때 영감을 얻기 위해 다시 의지할 무언가를 줄 것이다.


누구나 경험에 관계없이 뉴스레터에 수록된 정보로부터 얻을 수 있다.




호스팅 서비스를 구입하기 전에 먼저 어떤 기능이나 옵션이 포함되어 있는지 정확히 파악해야 한다.


알아야 할 중요한 것은 대역폭, CPU 사용량, 디스크 공간 및 패키지에서 강조되는 기타 영역이다.


정확히 얼마를 지불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.




사이트의 모든 내용을 교정하십시오.


당신은 방문객들이 쉽게 항해할 수 있기를 원한다.


당신의 사이트에 나타나는 오류는 그 사이트를 전문가답지 않게 보이게 하고, 그 사이트의 신뢰성은 타격을 입을 것 같다.




그 웹사이트의 사이트 디자인과 유지보수를 위해서는 당신만의 사무실 공간이 필요하다.


방해받지 않고 일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산만함을 없애라.


사무실 도구 및 기타 물건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배치하고, 자신의 웹 디자인 요구에 적합한 공간을 확보하십시오.




이 기사는 당신이 훌륭한 사이트 디자인을 통해 방문자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논의하였다.


이런 식으로 사이트를 디자인하면 더 성공적이 될 것이고, 이것은 재정적인 성공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.